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인천노회

인천노회 부서회의 변경사항 알림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137회 작성일 20-08-31 12:52

본문

9/1(화)부서회의가 코로나 방역 단계 상향으로 교회 소모임까지 못모이게 하는 상황이라 초원교회에서  모이지 못하게 되어 부서모임과 위원회 모임을 다음과 같이 변경하오니 착오없이 적극적으로 협조를 바랍니다.

1.각 부서모임은 9/1(화) 11시에 각 부서별로 변경된 지정장소에서 모이시고 부장의 인도하에 주어진 순서지를 참고하여 경건회 후  회무처리를 진행하고 회의결과보고는 당일에 노회사무실로 해주시고,

2.각 위원회모임은 부서모임이 있는 그 주중에 위원회별로 정하셔서 실시하되 보고서는 늦어도 주중 9월 4일 금요일까지 노회 사무실로 해 주시기 바랍니다.

3. 모임시 간식은 교회에서 준비하고, 식비는 부장과 위원장이 먼저 집행 해주시고,  참석인원을 노회로 알려주시면  1인 1만원 기준으로 노회에서 부장이나 위원장에게  온라인으로 송금하도록 하겠습니다.

4.각 부서와 각 위원회의 서류는 각 부서와 위원회 서기가 월요일이나, 화요일 아침에 회의진행에 지장이 없도록 노회사무실에서 수령하시고,

5.총대모임은 생략하되 전달사항은 카톡으로 하겠으며, 총회참석경비는  총회 참석시 일괄적으로 지급하겠고,

6.노회 상회비는 부서회의일인 9월 1일(화) 까지 온라인 또는 노회사무실로 완납해 주시기 바랍니다.

7.금번에 목사안수 대상자가 없으므로 의식위원회 모임은 없고, 임원회와 동반성장위원회, 장학위윈회 모임은 9월 1일(화)  각 부서별 모임 후에 노회 사무실에서 오후 3시에 모이겠사오니 임원들은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부서회의 순서지와 설교내용을 파일로 홈페이지에 기재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인천노회 노회장 문철영 목사
              서    기 김영진 목사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