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인천노회

정년퇴임 인사드립니다. (인천제일 김상남 장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상남 댓글 0건 조회 761회 작성일 20-12-20 21:12

본문

<김상남 장로> 인천제일교회 정년퇴임 및 원로장로 추대 기념집"아 하나님의 은혜로"(2020.12)

1950년에 믿음의 가정에서 출생하여 2000년에 장립하여 2020년에 시무장로로서 시무하고 '원로장로'로 추대됨을 감사드리며, '인천대학교' 교수생활과 인천제일교회'장로로 시무하면서 발자취를 뒤돌아 봅니다. 정년을 앞두고 사진이나 수련회, 연수, 여행 등의 기행문을 엮은 책(400 page)을 두서 없이 엮어보았습니다.

제가 인천대학교 교수 정년퇴임을 즈음하여 연구실을 정리하면서 여러 선배 교수님들의 `정년퇴임집`을 공간 문제로 보관하기가 어려워서 버리는 처지에 놓이게 되어서 저의 정년퇴임집도 여러분들의 버리는 수고를 덜어주기 위하여 아래 카페에 올리고, 꼭 필요한 분이 계신다면 용량 관계로  PDF화일로 카톡이나 메일등을 통해서 보내 드릴까 합니다.(?). <소량의 출판 예정>

저는 두서 없이 부끄러운 "아 하나님의 은혜로"를 만들어서 배포하지는 않고 제 카페(http://cafe.daum.net/ksn7332/X5qE/1 "아 하나님...")방과 인천노회 남선교회연합회 카페 ( http://cafe.daum.net/icmmu/Mo43/1 ) 그리고 페이스북 등에 올렸습니다. 그리고 저와 함께하셨던 내용은 제 카페 사진방(확대사진)에도 년도별로 올렸습니다. 함께 동역하셨던 목사님들, 선, 후배장로님들, 같이 사역하셨던 여러분들께 저에게 사랑과 관심을 주셔서 늘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겠습니다.

 비록 장로퇴임은 하여도 인천제일교회의 "원로장로"로서 또 인천대학교 "명예교수"로서 아버지 하나님께 누가되지 않는 삶, '내가 힘들더라도 주위를 편안하게하는 삶'을 살아가다가 하나님께서 부르시는 날 "예 가겠습니다" 하는 삶을 살아가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2020.12.  인천제일교회 김상남 장로 올림